본문 바로가기

Issues

Issues : 조르조모로더 (Giorgio Moroder)의 새앨범에 브리트니 스피어스, 카일리 미노그, 스크릴렉스 등의 아티스트가 함께한다.


"일단 화음에 대한 개념과 올바른 음악에 대한 선입견을 버리면, 당신이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할 수 있어요. "

 일렉트로닉 음악계의 대부 조르조모로더는 2013년 다프트펑크의 'Random Access Memories' 앨범의 콜라보레이션 이후 대중들에게 다시 큰 관심을 받게되었다. 새롭게 찾아온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30년전 LP를 발매한 이후 오랜만에 그의 새로운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아직 앨범 제목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많은 아티스트들의 지원속에 앨범작업이 수월히 진행되고 있다고 가디언지가 밝혔다. 지금까지 참가한 아티스트로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카일리 미노그, 시아, 찰리 XCX, 폭시스, 매튜코마, 미키에코 그리고 스크릴렉스의 참여도 예상되고 있다. 앨범의 첫번째 싱글 “74 is The New 24”는 오늘 공개가 되었다.


 

모로더는 “댄스음악은 당신이 74세든 24세던지, 어디에 살고있던지, 얼마나 돈이 많은지 상관하지 않는다. 
그래서 제목을 이렇게 지었다.”라고 설명했다.

N: 70~80년대를 풍미했던 전설의 프로듀서가 후배 아티스트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다시금 앨범을 만들수있게 되는 
원동력을 얻게 되었습니다. 작년 다프트펑크 앨범을 통해 조르조모로더 뿐만이 아니라 
Chic의 기타리스트 나일로저스도 재조명을 받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by Mike Wulkusky on November 19, 2014
Translated by Nu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