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s

Issues : 디스클로저 (Disclosure)가 그들의 새로운 레이블 'Method White'를 발표하다.



 2013년도 후반부터 히트메이킹 듀오 디스클로저 (Disclosure)는 그들의 레이블 'Method Records’를 이끌어오고 있다. 
그리고 언더그라운드 사이드에 더욱 집중한 그들의 새로운 레이블 'Method White’를 통하여 첫번째 릴리즈가 공개되었다.
 

와... 새로운 레이블의 첫 포문을 열만한 멋진 트랙이네요. Jonas Rathsman..... 기억해야겠습니다.



바이널 디제잉 시절의 음악들처럼  그들의 새로운 ‘White’ 레이블은 이와 같은 음악에 목말라있던 리스너들에게 최신 언더그라운드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디스클로져는 이미 오리지널 ‘Method Records’를 통하여 Sam Smith, Friend Within, Lxury 같은 아티스트들의 성공을 일구어낸 바가 있다. 샘스미스는 이제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대스타 가 되었고, (이젠 무려 그래미위너! 그것도 4관왕 ㅎㄷㄷ....
Friend Within이 발표한 The Renegade  클럽에서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그리고 Lxury는 그의 새로운 EP를 발매 예정에 있다.


Friend Within은 Disclosure와 함께한 'The Mechanism'이란 트랙으로 존재감을 드러낸적이 있었죠. 

이 친구도 트랙 대박좋음! 


N: 일전에 캐스케이드의 새로운 레이블 'Arkade'도 그렇고 디스클로져도 역시 언더그라운드씬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표명하고 있네요. 대규모의 화려한 EDM 페스티벌과 나란히 언더그라운드 클럽씬에도 영향력있는 활력이 불어 넣어지고 있는 현상이 보기 좋습니다. 재야에 숨어있던 실력있는 언더그라운드 아티스트들이 보다 많은 대중들 앞에 소개되어지길 바래봅니다.^^



by Sandro Dallarmi on February 18, 2015
Translated by Nuno 
inthemix.com